티스토리 뷰

이 사람은 하루에 $150,000를 벌었습니다. 미국 기업이 통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기자들은 종종 언론인들이 PR에 들어갈 때 "어두운 면"으로 가고 있다고 농담을 합니다. 내게 필요한지 몰랐던 영웅인 Geoff Morrell에 대해 읽은 후, 나는 그 유혹을 이해합니다.

거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이 처음 보고한 지난 주 Disney의 규제 서류는 Morrell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짧지만 매우 수익성이 좋은 회사 재임 기간에 주목했습니다.

작년 1월부터 4월까지 단 3개월 동안 디즈니의 PR 책임자로서 Morrell은 하루에 약 150,000달러를 벌었다고 제 동료인 Chris Isidore는 보고합니다.

이 금액에는 급여, 보너스, 가족을 런던에서 로스앤젤레스로 옮긴 데 따른 537,438달러와 그가 떠날 때 가족을 다시 옮긴 “그의 독특한 상황을 설명”하기 위한 추가 50만 달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Disney는 Morrell의 나머지 계약을 매입하고 있습니다. 그는 2022년에 받았을 목표 보너스와 함께 나머지 계약금을 지불하기 위해 10월 1일로 끝나는 현 회계연도에 추가로 400만 달러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미지급 성과급과 아직 지급되지 않은 급여를 조정하면 Morrell은 정확히 1년 작업의 1/4에 해당하는 1,030만 달러를 가지고 떠나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이미 CEO 자문 회사인 Teneo의 글로벌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부서의 사장으로 또 한 번 자리를 잡았습니다.



Morrell은 Disney 급여 패키지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으며 Disney는 파일의 세부 사항 이외의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임기가 짧은 이유는?

Morrell은 디즈니의 당시 CEO인 Bob Chapek이 3학년까지 성 정체성과 성적 지향에 대해 가르치는 것을 금지하는 플로리다의 법안에 대한 논쟁에 서투르게 끼어들었을 때 그가 시작한 직후 꽤 원시적인 거래를 받았습니다. .”

요컨대 주에서 가장 큰 민간 고용주인 Disney는 이 법안에 대해 침묵을 지키려고 했습니다. 직원들은 분노했습니다. 그래서 Chapek은 이에 반대했습니다. 그런 다음 공화당 지도자들은 분노했습니다.

회사는 PR의 악몽이 있은 지 며칠 만에 Morrell의 출발을 발표했습니다.

(공평하게 말하자면, 올리비아 포프를 급여에 포함시켰다고 해서 디즈니가 그 스캔들에서 상처를 입지 않았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또한… 그의 전임자인 밥 아이거로 교체되었다는 당혹감을 간신히 없앨 뿐입니다.)

요점: Geoff Morrell의 이야기는 중역 직함이 무의미하고 Corporate America가 모두 중간 수준에서 중간 수준의 게임을 배우고 여전히 산적처럼 만들 수있는 큰 게임이라는 내 의심을 확인시켜줍니다.

오늘의 숫자: 160억 달러
Citadel은 작년에 160억 달러를 유치한 이후 지금까지 가장 성공적인 헤지 펀드입니다. 켄 그리핀(Ken Griffin)이 설립하고 운영하는 마이애미 기반 펀드는 LCH 인베스트먼트(LCH Investments)의 추산에 따르면 2022년 세계 최고 실적 헤지펀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Citadel의 기록적인 성과는 설립 이후 펀드의 총 수익을 거의 660억 달러로 끌어올렸습니다. 이로 인해 Ray Dalio의 Bridgewater(584억 달러의 수익)가 7년 만에 처음으로 1위 자리에서 밀려났습니다.

달콤씁쓸
2023년 수정 구슬을 들여다보면서 뉴스를 지배할 비즈니스 및 경제 이야기를 상상하고 있습니다. "경기침체", "암호화폐", "부채 상한선", "M&M의 대변인 스캔들..."이라는 단어가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하드 캔디 껍질 뉴스를 피하지 않는 기자로서의 의무가 있습니다. 2023년 우리 주님의 해에 사회적 담론을 형성하고 있는 문화 전쟁 전투라고도 하는 M&M Spokescandy Saga에 대한 미디어의 끊임없는 보도에 여러분 모두 지쳤을 것입니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Green M&M의 성별 제거와 그녀의 Purple 상대의 페미니즘을 둘러싼 모든 (제작된?) 드라마 이후, M&M은 전체 대변인 캠페인을 중단합니다. 어쨌든 잠시 동안.

회사는 캐릭터의 외모에 대한 변경 사항을 공개했을 때 아무도 눈치채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주장합니다. 솔직히 샴페인과 하이파이브 냄새가 나는 보도 자료에서 "우리는 그것이 인터넷을 망가뜨릴 것이라고 확실히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 M&M 마케팅 마법사 여러분, 아무도 눈치채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셨나요? 글쎄요.

ICYMI: 작년에 M&M은 의인화된 사탕 캐릭터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대부분의 업데이트는 미묘했지만 Green의 고고 부츠를 보다 실용적으로 보이는 흰색 운동화로 대체했습니다. 그리고 죄에 대한 뼈다귀”라고 EJ Dickson은 도발적인 제목의 Rolling Stone 기사 에 썼습니다.

"그린에게 부츠를 돌려줘"라고 워싱턴 포스트는 외쳤다. "녹색 M&M을 섹시하게 유지하자"는 청원에 20,000명이 넘는 서명을 받았습니다. M&M은 포기하지 않았지만 월요일 성명에서 "사탕의 신발도 양극화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런 다음 또 다른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Purple이 국제 여성의 날을 기리는 한정판 패키지의 일부로 라인업에 합류했습니다.

분명히 인간 형태의 정크 푸드에 대한 가상의 표현의 성 정체성은 Fox News 깨어 난 경찰의 사료입니다.

Fox News 앵커인 Martha MacCallum은 "이것이 검증을 위해 필요한 것이라면, 페미니즘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색상인 M&M이라면 걱정이 됩니다."라고 말하면서 이러한 움직임이 *메모를 확인*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대담한 중국? “그래서 중국은 '아, 좋아, 계속 집중해. 우리가 전 세계의 모든 광물 매장지를 인수하는 동안 사람들에게 자신만의 색 M&M'S를 제공하는 데 계속 집중하세요.'”

따라서 M&M은 공연적으로 진주를 쥐고 있는 반응을 그냥 무시하는 대신 대변인 크루로부터 "무기한 일시 중지"를 취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마야 루돌프(10/10, 음표 없음)는 그 동안 M&M 브랜드의 화려한 출연진이 물러나 다른 열정을 추구하기 위한 새로운 길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M&M 브랜드를 위해 개입할 것이라고 M&M의 대변인이 CNN에 말했습니다. 이메일에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